Loading the content...

Basic Program

일반종합검진(혈액검사)

특징
혈액만으로 성인병 및 각종 질환 발견을 위한 검진 프로그램입니다.
약 10분 소요
혈액종합검사 공통 14만원
검진 항목
영양 및 염증상태, 신장기능, 통풍, 당뇨병, 황달, 류머티스관절염
동맥경화 심장 및 순환기계 심근질환, 간기능, 췌장기능, 전해질
B형간염, C형간염, A형간염, 혈액질환, 혈액형, 소변, 매독
염증, 에이즈, 빈혈, 정밀갑상선, 남성·여성호르몬, 콜레스테롤

Silver Program

암종합검진(혈액검사)

특징
혈액만으로 성인병, 각종 질환 및 암의 조기 발견을 위한 검진프로그램입니다.
약 10분 소요
혈액종합검사 공통 20만원
검진 항목
동맥경화, 심장 및 순환기계 심근질환, 간기능, 췌장기능, 전해질
암 관련 검사 [간암, 췌장, 담도, 난소(여성), 전립선(남성), 대장암]

Gold Program

정밀검진

특징
SILVER 암검진에 위, 대장 내시경뿐만 아니라 경동맥 초음파를 포함한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입니다.
약 2시간 소요
골드 공통 40만원
검진 항목
Silver Program + 위 내시경(수면), 대장 내시경(수면)
신체계측, 체성분검사, 청력검사, 안과검사(시력)
혈압, 심전도검사, 흉부x-선검사, 경동맥초음파

Diamond Program

종합검진

특징
GOLD 프로그램에 각종 초음파, 골밀도검사, 폐기능검사가 추가된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입니다.
약 3시간 소요
다이아몬드 공통 80만원
검진 항목
Gold Program + 심장초음파, 갑상선초음파, 복부초음파, 골밀도검사, 폐기능검사

부분추가검진

암표지자 검사
암에 의해 또는 암에 대한 인체의 반응에 의해 생성되어 암의 존재를 확인하는데 이용되는 물질로 암의 선별 검사, 진단, 예후 판정, 치료효과 판정에 유용하게 사용
경동맥 초음파 검사
뇌로 혈액을 공급하는 경동맥의 혈관 상태를 측정하는 검사. 동맥경화 정도와 심뇌혈관 질환 발생 예측 평가
갑상선초음파
갑상선 종양, 염증 등을 확인하는 검사로 갑상선의 모양과 크기, 갑상선 질환 및 결절을 진단하는 검사
심장 초음파
심장의 해부학적 구조와 기능을 평가하는 검사
복부초음파
간, 담낭, 췌장, 비장, 신장 등 장기에 생길 수 있는 병변, 종양 등을 확인하는 검사
위내시경
내시경을 통해 식도, 위, 십이지장의 내부를 관찰하는 검사
대장내시경
내시경을 통해 항문, 직장 및 대장의 내부를 관찰하는 검사
수면내시경
통증, 두려움을 최소화 하고자 진정제를 투약하여 부분 수면 상태에서 검사
비경 내시경
코로 하는 내시경으로 환자에게 편안하고 고통이 적은 위내시경 검사를 실현
골밀도검사
골감소증, 골다공증의 진단 및 조기발견을 위한 검사
폐기능 검사
산소를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호흡의 각 과정의 기능을 검사
치매검사
치매 여부를 조기에 발견하여 진행 속도를 알게 됨으로써 관리하고 치료 하는데에 도움
24시간 생활혈압 검사
환자의 몸에 혈압 측정기를 착용시키고 24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혈압을 측정하여 혈압이 하루 동안 어떻게 변하는지 알 수 있는 검사
문의 전화 : 02 - 455 - 4038
진료 시간
평일 오전 8:30 - 오후 6:00 / 토요일 오전 8:30 - 오후 2:00 / 점심시간 오후 1:00 - 2:00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